티스토리 뷰

손흥민 드리블 골 동영상 연봉 여자친구 유소영 토트넘 반응
은퇴한 박지성 이후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플레이어는 바로 손흥민 선수일텐데요. 특히 올해는 토트넘으로 이적해 연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또한 이적당시 2200만 파운드(2015년 8월 28일 당시 한화로 약 408억)의 이적료로 계약이 발표되었는데요. 이 금액은 아시아선수 최고 이적료로 기록되기도 했었죠. 그에대한 기대치를 엿볼수 있는 대목이기도 하죠.

 

또한 국대에서의 활약도 빼놓을수 없겟죠. 그난 만 18세 175일로 최연소 국가대표 발탁 기록으로는 역대 4번째 기록에 해당된다고 하죠. 또한 2010년 12월 30일 시리아와의 평가전 후반에 김보경과의 교체 출장으로 첫 A매치 데뷔전을 치루게 됩니다.

 

 

그리고 2011년 1월 18일에 치러진 AFC 아시안컵 인도와의 경기에서 후반 36분 A매치 첫 골을 기록하는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그리고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월드컵 출전기회도 얻게 되는데요. 거기에 골까지 기록했으니 더할나위 없었겠죠.

 

 

하지만 한국대표팀은 브라질 월드컵에서 조별예선에서 탈락을 하며 응원해준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월드컵 이후 세대교체 중심에는 손 선수가 자리하게 되죠. 이듬해 치뤄진 아시안 게임은 그출발점이라고 봐도 될듯 한데요.

 

 

 

 

비록 팀은 준우승에 머물렇지만 그가 보여준 활약은 러시아 월드컵을 기대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어린 시절 피파가 주목한 유망주 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아자르와 루카쿠와 함께 23인에 선정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미 아자르와 루카쿠는 EPL의 슈퍼스타로 자리잡은 만큼 손선수도 그만큼의 잠재력과 실력이 잠재되어 있다고 보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기대감을 갖게 하죠. 손 선수하면 폭풍 드리블을 빼 놓을수 없는데요. 그의 장기이기도 한데요.

 

 

매 경기마다 호쾌한 중거리 슛과 함께 드리블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하죠. 한편 프로선수는 실력만큼 연봉을 받게 되는데요. 정확한 금액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적어도 58억원은 받는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말이기도 합니다.

 

 

근래에는 여자친구가 유소영인것으로 알려져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유소영은 탤런트로 예전 애프터스쿨의 멤버이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는 한 언론보도를 통해 이뤄졌었죠. 하지만 손흥민 측은 이를 부인한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나이 : 1992년 07월 08일 (만 23세)  강원도 춘천
신체 : 183cm, 76kg, AB형 학력동북고등학교(중퇴), 육민관중학교, 부안초등학교
소속 : 토트넘 홋스퍼 FC 공격수(FW) 
데뷔 : 2010년 '함부르크 SV' 입단
가족 : 아버지 손웅정, 형 손흥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