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화 결혼 남편 유은성 아들 원정출산?
배우 김정화가 아들 유화 군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하며 화재를 모앗습니다. 남편인 유은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 인생에서 선택한 것 중에 가장 잘한것은 사랑하는 아내를 선택한 것이고, 아내와 저 사이에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아이를 보면서 그런 선택을 하게 이끌어주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깨달케 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이어"그리고 그 선택에대한 책임도 져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라며 "그제는 유화의 첫 생일이었는데 일년동안 건강하게 유화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유화로 인해 웃고 울게하신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돌을 맞은 유화 군을 안고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는 김정화와 유은성 부부의 모습이 담겨져 잇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쏙 빼닮은 유화 군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김정화, 유은성 가족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고 하죠.

 

 

 

 

한편 김정화는 지난 2013년 8월 CCM 작곡가 겸 전도사 유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후 음악 사역을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신혼살림을 차리고 지난해 6월 아들을 유화 군을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김정화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로 2년만에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결혼이후 더욱더 성숙한 그녀의 연기를 볼수있을듯 합니다.

 

 

한편 이에 앞서 김정화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처음 임신 소식이 알려졌던 지난 10월 당시에 원정출산 의혹이 일자 "의도한 일이 아닌데 그렇게 비춰지는 부분이 너무 속상하고 아쉽다"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기도 한데요.

 

 

 

 

소속사 측은 "결혼 후 아예 신혼을 미국에서 차렸고 계속 생활해오고 있었다. 임신이 생각보다 일렀고, 체류기간이 수 개월 정도 남아 있는 상태에서 혼자 한국으로 돌아와 출산할 수 없어 미국에서 출산하게 됐다.

 

 

그런 의도는 전혀 없었는데 일부에서 원정출산을 거론하셔서 너무나 안타깝다"고 설명했다고 하죠. 한편 16일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정화가 지난 14일 미국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초산이라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다행히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김정화는 당분간 산후조리와 함께 육아에 전념할 계획이다"고 덧붙이기도 했었습니다.

 


나이 : 1983년 09월 09일 (만 32세)  서울특별시
신체 : 172cm, 51kg, A형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광동종합고등학교, 광동중학교
소속 : S.A.L.T.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0년 뮤직비디오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가족 : 배우자 유은성, 언니 김효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