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빛나 남편 정승우 집안 성형전 나이
왕빛나가 남편인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한 사연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왕빛나는 지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해투3) ‘님 좀 왕인 듯’ 특집에서 "심심해서 친동생이 해준 소개팅에 나갔다가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다"며 "남편은 내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왕빛나는 "소개팅 후 헤어질 때 호감이 생겼다. 집에 데려다 줄 때 차에서 조심히 들어가라고 하는 남자와 내려서 조심히 들어가라고 하는 남자가 있다. 그런데 내려서 경비실을 통해 들어가서 몇 층이냐며 엘리베이터를 어떻게 혼자 태우냐며 바로 집 앞까지 데려다주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한편 왕빛나는 "결혼할 때 의리도 필요하다. 남편이 나보다 6살이 많다. 결혼을 빨리 하고 싶어 했는데 난 모르고 만났다. 한달 만에 프러포즈를 하더라. 1년 미루고 2년 미뤘는데 결혼 할까 헤어질까 그러더라.

 

 

 

 

다른 사람을 어떻게 또 만나서 이렇게 사랑할까 싶어서 결혼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왕빛나는 "드라마 '황진이'로 조연상을 받고 작품 제안이 많았다. CF도 들어왔었는데 결혼 발표가 나자 캐스팅 제의가 모두 끊겼다"며 "그때 나 대신 그 작품을 했던 여배우가 지금은 중국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탤런트 왕빛나가 자신의 성형 여부에 대해 묘한 여운을 남겨 시선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 거침없이 성형과 쇼핑을 하는 된장녀 이소란 역할을 맡은 왕빛나는 실제 성형수술 여부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글쎄요. 판단에 맡길게요" 라고 여운이 남는 답변을 해 취재진의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왕빛나는 성형수술에 대한 세간의 시선에 대해 "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표현하고 움츠러든 모습을 내보일 수 있다면 긍정적이다" 고 자신의 의견을 당당히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하죠.

 

 

이어 왕빛나는 "내가 맡은 역은 겉으로 보기에는 화려하지만 내면은 무척 순수한 캐릭터다. 객관적인 조건의 남자보다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남자를 만나 사랑하게 된다"며 자신이 맡은 이소란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81년 04월 15일 (만 35세)
신체 : 키 170cm, 50kg, A형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이매고등학교, 중앙여자중학교
소속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가족 : 배우자 정승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