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 성형전 몸매 쎈언니 엄마 걸크러쉬 뜻  
요즘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가장 큰 화두는 걸크러쉬 현상일듯 한데요. 걸크러쉬의 뜻은 여자를 뜻하는 ‘걸(Girl)’과 ‘빠지다’라는 뜻의 ‘Crush’를 합한 단어로, 여자가 여자를 빠지게 만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여성스러운 매력보다는 보이시하고 시크하며, 털털하고 당당한 매력을 앞세워 여성들도 선망하게 만드는 여자 연예인을 일컫는 말인데요. 요즘 가장 대표적으로 제시를 뽑을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되어 집니다.

 

또한 여자 연예인으로서 숨기기에 급급한 다른 여자연예인들의 성형사실을 숨김없이 고백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죠. 한 방송프로그램에서는 방송에서 제시는 성형수술 전 과거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자 깜짝 놀랐었는데요.

 

 

이어 제시는 “쌍꺼풀이랑 코를 성형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한달은 괴물 같았다. 그래서 울면서 병원 가서 실밥 다 뺀다고 했다”며, “코끝만 들려서 피노키오 같았다”고 말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쎈언니 이미지의 그녀이지만 예전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하며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공개된 동영상 속 제시는 자신의 엄마와 함께 머그컵을 들고 "자기 전 마지막 티타임"이라고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그는 엄마 앞에서만은 센 언니가 아닌 순진한 딸의 모습으로 해맑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발사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었는데요. 제시의 엄마는 "제시야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귀가 새겨진 머그컵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가락으로 브이자 그리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였었죠.

 

 

엄마앞에선 누구나 다 똑같은가 봅니다. 또한 sns를 통해 많은 사진을 공유하고 있는 그녀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사진이 공개될때 마다 화재를 모으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