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 김광규 집 위치 아파트 가발 하차 전세사기
나혼자 산다를 통해 재발견 된 김광규는 대중적인 스타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에 그가 촬영당시 집 위치와 아파트등이 화재가 되기도 했었죠.

 

집은 송도 암남동 기산비치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알려지면 유명인사라 힘이 들텐데 걱정이기도 합니다. 한편 그는 배우임에도 가발을 착용을 하지 않는데요. 안쓰는 이유는 캐릭터 때문인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착용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발 착용을 시도했었는데 가발 썼더니 부스럼이 나고 고름 생겨서 포기했다고 밝힌것인데요. 우리가 평소 알지 못했던 가발착용의 부작용이 아닌가 생각되어 집니다.

 

 

가발을 쓰면 감출수 잇다는 생각만 했지만 부작용에 대해 생각해 본적이 거의 없었던듯 하죠. 한편 나혼자 산다에서는 결혼정보 회사를 찾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당시 김광규가 대머리에 콤플렉스를 느끼자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결혼에 성공한 사례를 말해주며 힘을 복돋아 주기도 했었죠.

 

 

 

 

이어 커플 매니저는 "대머리 회원이 있었는데 가발을 쓰고 여자 회원과 6번 만났다. 6번 만나고 나서 대머리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결국 그 커플은 결혼에 골인했다. 그분 성품이 여성에게 감동을 줬기 때문이다"고 성공사례를 예기해 주기도 했었죠.

 

 

 이 말에 힘을 얻지는 못한듯 했는데요. 김광규는 "굉장히 드문 케이스다"고 말하는 등 여전히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하지만 이어 이상형을 섹시한 여자라고 밝히는등 적극적인 자세로 상담에 임했다고 하죠. 좋은 결과가 조만간 들리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