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 김광규 결혼? 김완선 소개팅 아나운서
예능대세 김광규가 로멘티스트로 변신해 화재인데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김광규가 김완선에게 ‘하트 초콜릿’을 선물해 감동을 줬습니다.

 

어제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 김광규는 지난 여행에 이은 김완선과의 두 번째 만남에 유독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아침을 못 먹었다는 김완선에게 직접 챙겨온 하트 초콜릿을 수줍게 건네기도 했었죠.

 

 

고백의 초콜릿인가요. 한편 김완선은 예상치 못한 김광규의 선물에 크게 기뻐했는데요. 또한 “이런 애교 있는 남자가 나랑 잘 맞는다”라는 깜짝 발언으로 핑크빛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기도 했었죠.

 

 

 

 

결혼 정련기를 넘긴 그는 본인보다 주변인들이 빨리 장가가기를 원하는것 같기도 하죠. 이에 도시탈출 외인구단 촬영당시 이휘재가 노총각 김광규를 위해 서프라이즈 소개팅을 주선하긱도 했었는데요.

 

 

그 대상이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김광규와 소개팅녀가 유람선에서 낭만적인 첫 만남을 가진 가운데, 김광규는 추위에 떨고 있는 소개팅녀를 위해 자신의 목도리를 벗어 둘러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또한 평소 전지현을 이상형으로 뽑을 만큼 눈이 높은 김광규의 기대치에도 불구하고 소개팅녀는 미소를 유지한 채 김광규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이에 줄곧 둘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흘렀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과연 김광규는 올해 결혼을 할수 있을까요?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기도 합니다.

 

 


출생 : 1967년 12월 19일 (만 48세) 부산광역시
신체 : 172cm, 67kg, A형
학력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문학과, 부산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소속 : 코엔스타즈
데뷔 : 1999년 영화 '닥터 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