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한구 영화 이토베니 젊은 처제 차량절도 아내 결혼 고영욱
현재 공중파 출연정지 처분을 받고 있는 곽한구는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방송에서 못다한 썰들을 풀어내고 있기도 하죠.

 

작년에는 고영욱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방송에서는 고영욱이 안양교도소에서 달력에 남은 날짜를 표시 하면서 출소일만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며 고영욱이 출소해 몸과 마음이 정리되면 억지로라도 내 방송에 출연시켜서 해명하도록 설득해 보겠다고 말해 논란을 야기하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곽한구는 지난 2009년 벤츠 절도 사건으로 징역 4월에 집행유예 10개월을 선고받은 바 있었는데요. 이후 집행유예 기간 중인 2010년 3월 경기도 안산의 한 중고차 매매센터에 전시돼 있던 미국산 지프차량인 허머 H3를 운전해 달아나 법정 구속되기도 햇었죠.

 

 

 

 

당시 사건으로 인해 지상파 3사에서 출연정지를 당한 곽한구는 종편인 MBN의 개그공화국에 복귀를 모색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로 인해 논란이 일기도 했었죠. 한편 지난해 4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3살 연상인 원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두사람은 지인을 통해 만나 지난 2년 간 교제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또한 에로영화 배우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었는데요. 얼마전 개봉한 '젊은 처제'에서 곽한구는 중고차 딜러로 나오며 베드신도 선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젊은 처제'는 3년차 신혼 부부 준석(곽한구)과 수연(고원)이 권태기를 맞이하고 처제이자 AV 배우인 노리꼬(이토 베니)가 이들 사이에 끼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하는데요.

 

 

또한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젊은 처제'는 개봉당시 5개 스크린에서 하루 27명을 모아 누적관객수 726명으로 박스오피스 57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개봉당시 최신 개봉한 성인 영화 중 가장 높은 순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