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령 남편 박영훈 딸 김시온 이혼 재혼 나이
배우 김시온과 윤석민이 결혼 소식에 현재 연기자로 활동 중인 김시온 김예령 모녀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김시온은 1989년생으로 지난 2009년 개봉한 '여고괴담5'에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2014년 연극 '이바노프'로 대학로 무대에 진출하며 본격 연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윤석민보다 오히려 예비장모인 김예령에 대한 관심이 더 크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예령 김시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기도 했습니다. 김예령은 얼굴만 보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견 탤런트이기도 한데요.

 

 

거의 작품을 쉰 적이 없는 출연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지난 남편과 이혼 한뒤 1993년 잡지 촬영을 계기로 연기자에 데뷔를 한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KBS2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을 본 팬들은 김예령의 얼굴을 기억할 것이다.

 

 

김예령은 현재  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에서 열연을 하고 있기도 하죠. 한편 김예령은 2012년 KBS연기대상 일일극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한 실력파이기도 한데요. 신스틸러인 김예령은 연기의 폭이 넓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동안 김예령이 나온 작품은 엄마, 일편단심 민들레, 조선총잡이, 사랑은 노래를 타고, 엉큼한 돌싱녀 , 해를 품은달, 이웃집웬수 , 호박꽃 순정, 구미호 외전 , 막돼먹은 영애씨 등 20여개 넘는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영화에도 출연한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김예령이 출연한 영화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남편이었던 박영훈 감독의 작품이기도 한데요. 잘열려지지 않았지만 김예령 김시온의 조합에 사실 박영훈 감독까지 합친다면 그야말로 엄청난 포스를 가진 스타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시온의 끼는 김예령 뿐만이 아니라 아빠인 박영훈 감독의 영향도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박영훈 감독은 2002년작 이병헌 이미연의 '중독'으로 데뷔한 후 '댄서의 순정'과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을 연출하며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댄서의 순정'과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연출 뿐 아니라 각색에도 참여하기도 했는데요.

 


출생 : 나이 1969년 03월 17일 (만 47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3cm, 46kg, B형
학력 : 단국대학교 무역학과
데뷔 : 1993년 영화 '절대사랑'
가족 : 딸 김시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