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현준 아내 사진 김경미 부인
장군의 아들에서 하야시라는 강렬한 캐릭터로 영화에 데뷔한 신현준은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배역들을 주로 연기하며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90년 데뷔이후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기도 한데요.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색깔있는 배역들을 주로 맡으며 그배역을 왜 그가 연기하게됬는지를 보여주기도 했었죠. 또한 수상실적도 화려한데요.

 

 

각종영화제와 방송국 연말시상식에서는 자주 그의 이름이 호명되는것을 볼수도 있었습니다. 40대 중반까지 솔로이던 그는 운명의 여자를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게됬는데요. 하지만 아내가 방송에 공개되는것을 극도로 꺼린다고 하는데요.

 

 

 그의 부인 김경미씨에 대한 애틋한 사랑은 종종 소개되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같이 연예가중계를 진행하던 박은영 아나운서에게는 아내가 더 이쁜것 같다는 말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또한 그는 결혼식전에 먼저 혼인신고부터 했다고 하죠.

 

 

 

 

아내는 당시 미국에서 유학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연주자로서 공연스케줄이 꽉차있는 상태에서 박사학위 취득을 위해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일정을 취소하고 그와 한국에 남아 결혼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마운 마음에 혼인신고를 먼저 한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컷던 것으로 보이죠. 그의 아내 사진은 단 한번도 공개가 된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철통보안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아내의 만삭화보 사진도 자신의 얼굴과 합성한것이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이 : 1968년 10월 28일 (만 47세)
신체 : 184cm, 74kg, AB형
학력 :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 여의도고등학교
소속 : HJ아티스츠
데뷔 :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