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이지현 납치 근황 화보 결혼 몸매
영화배우 이지현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누드 화보가 ‘최고의 누드화보’ 중 2위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이지현은 지난 2000년 개봉한 영화 '미인'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로 일약의 스타덤에 오르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당시 이지현은 미인에서 오지호와 수위 높은 러브신을 펼쳤고, 이후 누드 화보를 내는 등 섹시스타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었죠. 당시 최고의 섹시스타이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현제는 배우및 모델 등 방송활동을 중단 한 상태로 캐나다에서 결혼해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2013년 8살 연상인 사업가와 결혼한 이지현은 현재 캐나다에서 살고 있으며, 남편 내조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과거 그녀는 신원을 알 수 없는 괴한 2명에게 납치됐다 2시간여 만에 탈출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지며 충격을 주기도 했었죠. 이 씨는 서울 강남 압구정동의 한 상가주차장에서 자신의 아우디 승용차를 타려는 순간 20대 청년으로 보이는 2명의 괴한에게 납치됐던 사건이었는데요.

 

 

당시 괴한들은 이 씨의 차량에 올라타 이씨에게 카드 비밀번호를 요구했고 이에 이 씨가 비밀번호를 가르쳐 줬지만 이 씨에게 수갑을 채운 채 경기도 양평방향으로 이 씨를 납치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씨는 2시간 뒤인 밤 12시쯤 양평군 양서면의 한 주유소에서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차량을 빠져나와 주유원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괴한들은 다음날 새벽 5시쯤 양서면 양수리 북한강변에 이 씨의 차량에 불을 지르고 도주했던 사건이었는데요. 이 씨는 당시 지갑과 신용카드 등을 빼앗겼지만 폭행은 당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8년 09월 30일 (만 38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2cm, 49kg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소속 : 예성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연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