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차 직업 병원 일화
박명수가 "나보다 아내가 더 빛날 때 뿌듯하다"고 밝히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박명수는 지난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딘딘, 이슬기 아나운서와 함께 선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 같이 말했다고 하는데요.

 

또 딘딘은 "백화점 상품권 선물 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니가 사고싶은 거 샀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방송 말미 박명수는 "나보다 부인이 더 빛날 때 뿌듯하다"는 말이 인상 깊었다고 하는

 

 

청취자의 문자에 "남자들 다 똑같은 생각이다"라고 하면서도 "농 안에 옷이 많으면서도 입을 옷이 없다는 여성분들의 마음은 국가와 사회가 나서서 해결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농담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삼성병원 수련의를 거쳐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현재는 피부과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죠. 지난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의 가족모임 일화가 언급된 바 있기도 한데요.

 

 

 당시 유재석은 “민서가 영어 이름이 ‘루시아’인가 보더라”며 “처음 박명수가 인자한 아빠처럼 ‘루시아~뛰지마 다쳐’라고 말했는데 기분 좋아 술 드시더니 ‘루시아! 뛰지마!’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자 다른 멤버는 “그때 옆에 계시던 형수님이 혼자 양주에 맥주 말아 폭탄주를 드셨다. 이 집은 쉬지 않고 참 잘 돌아가는 구나 싶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0년 08월 27일 (만 46세)  전라북도 군산
신체 : 172cm, 60kg, A형
학력 : 공항고등학교
소속 : 거성엔터테인먼트 대표
데뷔 :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

 


가족 : 배우자 한수민, 딸 박민서
학력 : 고려대학교
소속 : 해바라기의원 원장
가족 : 배우자 박명수, 딸 박민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