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랑 성형전 사진? 성매수 나이 몸매
배우 김사랑이 민낯 사진을 공개하며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ve a good Sun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김사랑은 민낯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는 피부와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편 배우 김사랑이 세월을 역주행 하는 듯한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며 화재를 모았었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풉"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한것인데요.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몸매를 드러낸 채 화보 촬영에 빠져 있는 모습. 김사랑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탄탄한 S라인과 몸매를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체조선수라고 해도 믿을만큼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죠. 한편 얼마전에는 '여신' 김사랑의 과거사진이 공개, 확 달라진 모습에 성형의혹이 일기도 했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사랑, 너마저 어떻게…'라는 글과 함께 김사랑의 졸업사진이 게재돼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김사랑은 부스스한 단발머리에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까무잡잡한 피부와 쌍꺼풀 없는 눈은 김사랑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라고 하는데요. 또한 공개된 교복을 입은 사진 속 김사랑은 젖살이 통통하게 올라있고 동글동글한 얼굴형으로 또렷한 지금의 이목구비와 세련된 이미지와는 상반돼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얼마전 성매매 무혐의 판정을 받은 김사랑이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심경글을 남기기도 했었죠. 김사랑은 12월 19일 오후 6시 16분 자신의 SNS에 "여호와의 미워하시는 것 곧 그 마음에 싫어하시는 것이 육 칠 가지니 곧 교만한 눈과 거짓된 혀와 무죄한

 

 

자의 피를 흘리는 손과 악한 계교를 꾀하는 마음과 빨리 악으로 달려가는 발과 거짓을 말하는 망령된 증인과 및 형제 사이를 이간하는 자니라. 잠언 6장"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었다고 하는데요. 김사랑은 그동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및 SNS 등을 통해 유포된 성매매 연예인에 이름이 올라 곤욕을 치렀습니다.

 

 

12월 19일 오후 연예인 성매매 사건을 수사중인 수원지검 안산지청 측에서 성매매 의혹 여배우들과 관련해 대부분 무혐의로 불기소 혹은 내사 종결 처리됐다고 밝히며 김사랑은 불명예스러운 루머에서 벗어나게 됐다.

 

 

김사랑이 언급한 잠언 구절 중 '거짓을 말하는 망령된 증인'이라는 부분에서 그동안 김사랑이 느꼈던 고통스러운 심경이 느껴진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연예인 성매매 사건을 수사중인 수원지검 안산지청은 12월 19일 오후 "성매매 브로커 1명과 방송이나 영화 출연 경력이 있는 여성 등 9명, 성매수 남성 2명 등 모두 12명을 불구속 기소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생 : 나이 1978년 01월 12일 (만 38세)
신체 : 키 173cm, 49kg, O형
학력 :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과, 용인대학교 국악학과, 광영여자고등학교
데뷔 :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가족 : 동생 김대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