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애 나이 정태원 열애설 양동근
수애가 승무원 연기를 하는 소감을 밝히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KBS2 새 월화극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 이날 수애는 "어릴 때 꿈이던 승무원 역을 드라마에서나마 하게 돼서 영광이다.

 

 일상에서 허당기 많은 홍나리와 직업적인 면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는 스튜어디스 홍나리의 다른 점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삼았으며 이중생활 스튜디어스 홍나리(수애)와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금수조 동네친구 권덕봉(이수혁), 불여우 밉상 후배 도여주(조보아)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렸다고 하는데요.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 유려한 영상미와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정민PD와 '이웃집 꽃미남'에서 달달하고 짜릿한 스토리로 공감대를 형성한 김은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등이 출연하며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한편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수애 측과 정태원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 측이 모두 관련 보도를 부인하며 강경 대응 방침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수애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정영범 대표는 2일 이데일리 스타in과의 통화에서 "수애와 정태원 대표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어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는 모습을 사진 찍어 초상권과 사생활을 침해한 것도 모자라 마치 자신들의 추측을 기정사실화해 보도한 것은 악의적 의도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수애와 정태원 대표가 강원도로 둘 만의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는 것에 대해서도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는데요. 정태원 대표 측도 "수애와의 만남은 공적인 일의 연장선상이었을 뿐 사적인 교제가 아니다"라고 못 박았다고 합니다.

 

 

수애와 정태원 대표는 지난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통해 배우와 제작자로 연을 맺었다. 최근 연예계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만남이 잦은 두 사람이 실제 교제하는 것은 아닌가 풍문이 돌기도 했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외부의 시선을 피한 가운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또 이 매체는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서로 나이가 있는 만큼 연내 결혼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도 했습니다. 이와 함께 과거 양동근 휩싸였던 루머가 새삼 주목 받고 있기도 한데요.

 

 

수목드라마 '가면'에 출연하고 있는 수애는 과거 증권가 정보지에서 양동근과 사귄 적이 있다는 루머에 휩싸였었다고 하죠. 그 내용은 수애가 양동근과 사귀었고, 둘 사이에 있었던 문제를 양동근이 노래 가사에 담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루머였고, 확인된 바가 없는것입니다.

 


출생 : 나이 1979년 07월 25일 (만 37세)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68cm, 46kg, A형
학력 : 사이버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경기여자상업고등학교
소속 :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KBS 학교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