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타니 쇼헤이 여자친구 쿠지 아키코 성적 연봉 타율
프로야구 각 구단들은 요즘 전지훈련이 한참인데요. 미국 애리조나 캠프에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과 미국팀들도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팀들이 모이다보니 스케줄을 맞춰 연습게임을 하곤 하는데요. 어제 롯데 자이언츠와 일본의 니혼햄 파이터스가 연습경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날 선발투수로 오타니 쇼헤이가 등판을 하며 많은 화재를 모았는데요.

 

그의 연습경기를 보기위해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이 몰렸다고 합니다. 그의 인기를 반영한 것이기도 한데요. 국제경기를 통해 이미 그의 능력을 세계에 증명하기도 했었죠. 또한 대한민국 전에 등판하여 명성 그대로 괴물다운 투수를 보여주기도 했었는데요.

 

 

일본에서는 그의 일거수 일투족이 취재의 대상이라고 합니다. 마치 우리나라 박찬호 선수시설못지 않은거 같은데요. 프로선수의 인기척도인 연봉부터가 남다른데요. 연봉은 1억엔이라고 합니다.

 

 

 

 

고졸 3년차가 1억엔을 기록한 것은 지난 2001년 세이부 소속이었던 마쓰자카 다이스케에 이어 두 번째라고 하는데요. 마쓰자카 하면 한때 자이로볼을 던진다는 풍문이 자자하던 분이기도 하죠. 일본내 탑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는 것인데요.

 

 

통산 성적 또한 대단한데요. 우선 투수로서는 29승 9패 방어율 2.72 377.2이닝 421탈삼진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타자도 겸하고 있는데요. 타자로서는 타율 2할4푼5리(510타수 125안타) 18홈런 68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투수로서의 성적 만큼은 아니지만 그대로 타자로서도 훌륭한 성적을 거두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그의 여자친구는 쿠지 아키코로 일본언론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었는데요. 미모의 일본 모델 쿠지 아키코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해 눈길을 끌었었습니다.

 

 

1984년생인 쿠지 아키코는 청순한 외모와 매끈하고 늘씬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의 톱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당시 오타니 쇼헤이는 두사람의 관계를 부정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아직 어린나이기에 그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궁금해 지는데요. 또한 향후 몇년후 메이저리그에서도 그의 모습을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