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아 나훈아 야쿠자 애인 근황 실제 나이 god
배우 김선아가 활동이 뜸해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이있죠 이에 그녀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인스타그램에 "나름 위풍당당 '검사외전' 포스터 패러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을 보여주고 있는 김선아의 모습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특히 김선아는 블랙 선글라스, 베이지 코트, 청바지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또한 김선아는 오랜만에 자신의 근황을 팬들에게 알려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연작품이 뜸하지만 그녀는 영화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선아가 출연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올해 개봉예정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김선아는 1973년 대구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의 프로필에는 1975년생으로 기재되어 있었다고 하죠. 이는 방송용 나이였다고 합니다. 한편 그녀의 데뷔는 1996년 여름이었는데요.

 

 

미국에서 잠깐 한국으로 놀러왔다가 모델로 픽업되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오랜 타국 생활로 한국어에 미숙하여 선뜻 드라마와 영화 제의에 응하지 못하고 몇 달동안 한국어 연습에 매달렸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당시 인기를 끈 '낯선 여자에게서 내 남자의 향기를 느꼈다'라는 광고 카피로 많이 알려진 한불화장품의 남성화장품 광고를 통해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또한 연기로 데뷔하기 전에는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등과 함께 god6라는 이름의 6인조 혼성 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팀을 탈퇴하게 되죠. 현재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루머로 마음고생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김혜수와 김선아 두 배우는 중견가수 나훈아와의 스캔들설과 일본 조직폭력배인 야쿠자와의 연루설로 곤역을 치르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기도 했었습니다.

 

루머를 더 이상 좌시하기엔 루머가 눈덩이처럼 커져가고 있다는 판단에 따른것이었는데요. 또한 잠적 중인 나훈아를 둘러싸고 ‘나훈아가 일본 야쿠자의 애인인 톱여배우 K와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하다가 그들로부터 은밀한 신체부위가 손상되는 상해를 입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이 톱 여배우에 김혜수와 김선아 이름이 거론된 것이었습니다. 당시 측근은 통해 전혀 사실무근이고 소문이 확대된다면 김선아 실명을 거론한 네티즌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이 측근은 증거 확보, 루머의 근원지 파악 등을 위해 법률 전문가와 협의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는 “나씨와 김선아는 지난 2006년 방송된 나씨의 콘서트 무대에서 함께 섰을 때 이후로는 단 한차례도 만난 적이 없다”며 고 말하기도 했었죠. 한동안 연기활동이 뜸했지만 올해 영화개봉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