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현섭 아버지 새누리당 정치 결혼 파혼 근황 나이
2000년대 초반 최고의 인기 개그맨이었던 심현섭은 오랜시간 방송에서 볼수 없어 그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얼마전 마리텔에 출연해 오랜만에 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썰을 풀어 놓기도 했다는데요.

 

그는 과거 김숙과 밀당했던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지난 방송에 이어 비운의 천재 개그맨들과 함께 '트루 개그 스토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구라는 개그 경력 30년 이상임에도 불구, 그 동안 잘 풀리지 못했던 비운의 천재 개그맨 김수용·김경민·심현섭을 초대해 과거사 폭로전을 펼쳤는데요.

 

 

그중, 심현섭은 최근 종편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윤정수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숙을 언급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심현섭은 예전에 김숙과 썸 관계였다고 밝혔는데, 과거에 김숙이 자신을 좋아했으며, 지금도 좋아하고 있을 것이라며 주장했다고 합니다.

 

 

 

 

또한 심현섭은 현재 김숙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윤정수에게 질투심을 보이며 윤정수의 자리는 사실 본인의 자리였어야 한다고 말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와 김구라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하죠.

 

 

한편 이날 녹화가 쉽게 풀리지 않았던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한 주 쉬겠다!”며 방송 도중 갑자기 시청자들에게 사죄 방송을 해 현장이 발칵 뒤집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심현섭의 아버지는 고 심상우 의원으로 국회의원 재직 시절, 1983년 미얀마(당시 버마)에서 일어난 아웅산 폭발 테러 사건으로 순직했죠.

 

 

이에 심현섭은 "일어나보니 아웅산 테러 관련 속보가 나왔고, 화면에서 아버지 이름을 발견했다"며 "어머니가 아버지의 사망소식을 듣고 그대로 실신했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심현섭은 "얼마 전 어머니 방에 들어갔는데 아버지의 유품이 가득했다"며 "어머니가 아버지와의 기억을 간직하고 싶어서 아무것도 버릴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그는 지난 2001년 두살아래의 서모씨(29)와 화촉을 밝힐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열흘을 앞두고 "인연이 아니어서 결국 남남으로 돌아서기로 했다"고 충격 고백을 했었는데요.

 

 

 

 

당시 결혼식 야외촬영을 마친 것은 물론 청첩장까지 발송한 상태에서 파혼을 결정한 것에 대해  심현섭은 "서로의 일에 대한 이해부족과 성격차이 때문"이라며 "더 늦기전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었죠. 그이후 아직까지도 솔로로 지내고 있는데요.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나이 : 1970년 05월 06일 (만 45세)
신체 : 173cm, 64kg, B형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중동고등학교, 구산중학교
데뷔 : 1994년 'SBS 공채 개그맨 5기'
가족 : 아버지 심상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