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늘 여자친구 강원래 디스곡 결혼계획?


오늘 이하늘이 여자친구와 함께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조명을 받고 있는데요. 한편 이하늘은 지난 2104년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당시 결혼계획을 묻는 질문에 내년 쯤 결혼할 생각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이어서 여자친구와 만난지 오래됐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다보니 여자친구가 슬슬 내게 결혼 압박을 하기 시작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었습니다.

또 다른방송에서는 여자친구가 계속 언론에 노출돼 피해를 받을것 같다는 말을 하기도 했었죠. 만약 결혼을 하지 않으면 이하늘 전 여자친구라는 꼬리표가 남을까 걱정이라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등에는 여자친구의 사진등이 많이 올라와 있기도 하죠. 일반인 여자친구를 배려하는 마음이 남다른 것같습니다. 한편 강원래 와의 악연은 많은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강원래는 예전 방송된 MBC '황금어장' 2부 '라디오스타'에서 DJ DOC의 4집 앨범 수록곡인 '모르겠어' 가사에서 자신들을 겨냥한 대목을 가리켜 "다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고 하죠. 결국 강원래는 MC들의 추궁에 못이겨 이하늘과 안좋은 스토리가 있다며 이하늘의 여자친구와 만나게 된 상황을 털어놓기도 했었는데요.

 

강원래는 이하늘과 사귀고 있는 중인 줄도 몰랐고 그런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고 발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 여자분이 나한테 강하게 대쉬를 했고 집에가서 술이나 하나 더 하자고 해 갔을 뿐이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엇는데요.

 

또한 강원래는 "TV 위에 이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어 '이하늘을 아냐'고 물었다. 압구정 옷가게에서 만나 팬으로 찍었다고 하더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강원래는 "그 여자분이 현진영과 친분이 있었다.

그분이 왔는데 나더러 숨어있으라고 하더라. 그분이 문을 빵차고 들어왔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강원래와 이 여성의 관계는 끝내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었습니다. 그이후에 두사람은 술한잔 하며 풀엇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