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은하 남편 지상욱 재산 나이
배우 심은하의 남편인 지상욱 자유한국당 의원이 바른정당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은 MBC 표준FM ‘신동호의 시선집중에 출연, "인터뷰가 끝나고 자유한국당 지상욱 의원이 저희 바른정당에 입당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유 의원은 지 의원의 탈당에 대해 "저는 자유한국당에서 이렇게 의원님들이 아마 또 2차 탈당하는 그런 신호탄이라고 본다"고 분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 의원은 서울 여의도 바른정당 당사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후 대권주자인 유 의원 캠프를 찾아 지지선언을 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심은하 남편 지상욱 의원이 자유한국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에 입당하자 정치계 뿐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지난해 국회공직자윤리위원회는 20대 국회 신규 재산 등록 의원들에 대한 자료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새누리당 소속이었던 지상욱 의원은 총 재산을 45억2324만원으로 등록했습니다.

 

 

지상욱 의원의 총 재산 45억2324만원 가운데 배우자인 심은하의 이름으로 등록된 재산은 23억4965만원이었다고 하는데요. 지상욱 의원은 서울시내 호텔 헬스장과 경남 통영 소재 리조트, 강원도 춘천 소재 골프클럽 회원권을 소유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어 심은하의 재산으로 18억6963만원의 예금과 국산 승용차 2대(에쿠스, 카니발), 헬스 ·골프 회원권 등을 신고했다고 하는데요. 지상욱 의원 부부는 자동차 4대를 보유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상욱 의원 명의로는 그랜저와 카니발을 신고했습니다.

 

 

심은하씨는 서울 시내 호텔 2곳 헬스장과 충남 태안 소재 골프장 회원권을 갖고 있다. 이들 부부의 호텔과 골프장 회원권 가격을 합치면 총 4억2870만원 상당인것으로 신고가 되어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72년 09월 23일 (만 44세)  경기도 성남
신체 : 키 165cm, 45kg, B형
학력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과, 성일여자고등학교, 창곡여자중학교
데뷔 : 1993년 드라마 'MBC 공채 탤런트 22기'
가족 : 배우자 지상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