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정우 그림 가격 실력 아버지 벤틀리 여자친구 구은애 결별
연기뿐만 아니라 화자로써의 재능도 뛰어난 하정우가 어제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What Else?`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연 하정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고 합니다. 그는 2010년부터 100점이 넘는 그림을 선보인 하정우는 현재 배우 겸 화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2013년 뉴욕에서 개최한 전시회에서는 그림을 완판했으며, 최고가는 그림 가격은 18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죠. 천만관객을 모으는 연기자로만 알았던 사람들이라면 다시금 그의 또다른 모습을 알게된듯 합니다.

 

 

인터뷰에서는 리포터 조영구가 하정우에게 "미술 작품 가격이 중견 화가 정도 된다"고 소개했고, 이에 하정우는 "값어치를 인정해 주셔서 기분이 좋다. 또 책임감도 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하정우의 전시회는 31일까지 서울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다고 하니 시간이 되면 한번 그의 예술작품을 구경하러 가는것도 좋을듯 하죠. 한편 얼마전에는 아버지 김용건에게 벤틀리를 선물해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김용건은 벤틀리를 타고 나혼자산다 방송프로그램에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져 화재였는데요. 바로 아들이 사준 벤틀리라고 밝혀 이슈가 됬었습니다. 차량가격은 2억 5천만원인것으로 알려져 두입이 쩍벌어졌었죠. 이렇게 효심도 깊고 완벽한 하정우 인데요. 아직 결혼은 안했죠.

 

 

예전 여자친구는 구은애 였는데요. 하지만 결별후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는것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수준급 그림실력을 뽑내는 연예인으로는 고현정, 구혜선, 김혜수, 조영남 등이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