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니안 혜리 열애 결별 헤어진 이유 도박 키 나이 회사 소속사
요즘 젝스키스와 HOT등 아이돌 1세대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토니안과 혜리의 결별이 다시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과거 한 매체는 "토니안 혜리 커플이 최근 열애 8개월 만에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면서 결별 소식을 보도했었는데요. 이에 토니안 측 관계자는 "토니안과 혜리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 토니안이 이와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었죠.

 

 

 또한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혜리가 토니안과 최근 헤어진 것이 맞다"며 "두 사람 모두 스케줄이 많다 보니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이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TV 음악·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밝은 혜리의 모습에 호감을 느낀 토니안이 먼저 구애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작년 hot의 재결합설이 나오기도 했었죠.

 

 

유일하게 방송활동을 못하고 있던 토니안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게 됬었는데요. 토니안은 지난 6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사가 너무 늦었죠? 요즘처럼 정신없게 산 적이 있었나 하네요"라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토니안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며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주 인사 드릴 수 있게 노력할게요!"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토니안은 인사와 함께 자신의 얼굴 일부가 공개된 사진도 올리기도 했는데요.

 

 

 

 

지난해 토니안은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활동을 중단한 뒤 자숙 중이기도 합니다. 한편 HOT멤버들중에는 토니안이 사업수완이 가장 좋은듯 한데요. 각종 사업과 엔터테이먼트 회사를 설립하는등 방송외적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나이 : 1978년 06월 07일 (만 37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3cm, 59kg, O형
학력 : 동국대학교 대학원 무대연출학,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세리토스고등학교
소속 : 티엔네이션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데뷔 : 1996년 H.O.T. 1집 앨범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