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선 열애 전남편 이혼 아들과 리즈시절
현재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김혜선은 80년대 책받침 스타로도 유명했는데요. 그 당시에는 지금의 설현과 맞먹을 정도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두루 갖춘 하이틴 스타이기도 했었죠.

한편 얼마전 호박씨에서는 80년대 하이틴스타에 관한이야기를 했습니다. 한편 이날 출연한 박미령은 당시 자신의 라이벌로 하희라, 채시라, 김혜선 등을 꼽앗다고 하는데요.

한편 김혜선은 현재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방송도중 얼마전에는 사업가와 열애 사실을 밝혀 화재를 모으기도 했었죠. 불타는 청춘에서 김혜선은 인근의 재래시장으로 나들이에 나섰고 자연스럽게 출연진들에게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꺼냈었는데요.

 

 

이 날 사귄지 얼마나 됐느냐는 강수지의 돌직구 질문에 김혜선이 “몇 개월 됐다”며 솔직하게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었죠. 특히 강수지는 김혜선의 연애소식에 연신 “부럽다. 좋겠다”며 부러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는데요. 불타는 청춘에서는 박세준과의 러브라인이 형성될라 했는데요.

이에 박세준은 김혜선의 열애사실도 전혀 모른채, 처음 만나는 김혜선과의 커플성사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기도 합니다. 한편 김혜선은 아픔을 겪기도 했었는데요.

 

바로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한편 김혜선은 과거 전남편고 이혼한 이후 새로운 사랑을 하지 않겠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1995년 사업가 최유식씨와 결혼했지만 결혼 8년만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했었죠. 이어 4개월이란 짧은 연애를 하고 정찬혁씨와는 2004년 결혼했지만 결국 2007년 이혼을 하고 말았는데요.

 

무엇보다 이혼당시 빚 17억원을 떠안아주면서 양육권과 친권을 받아내 많은 화재를 낳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누가 자기한테 대시하면 사기 치려고 그러냐고 물을것 같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는데요.

그만큼 남자에 대한 불신을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의 아픔을 씻고 새로운 사랑을 키워가신다고 하니 응원을 해야겠죠. 수많은 스타들의 리즈시절이 화재를 모으고 있기도 한데요. 그중에서도 김혜선의 리즈시절은 지금도 회자될만큼 수많은 청춘들의 마음속에 자리고 하고 있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