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국진 이혼이유 불타는 청춘 강수지 사귀나 전부인 이윤성
SBS의 인기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 새로운 게스트의 합류로 다시금 활력을 되찾고 있는데요. 그동안의 러브라인 형성과는 별도로 새로운 인물의 합류와 함께 이상기류가 흐리기도 하고 아니면 굳건한 커플들도 있는듯 합니다.

한편 돌싱 연예인들의 로멘스로 인기가 높은 불타는 청춘에서는 눈에 띠는 커플들이 있죠. 팬의 입장에서는 실제로 이루어 졌으면 하는 커플이기도 한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치와와 커플인 김국진 강수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예전 김국진과 강수지의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순천 겨울여행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출연진들이 크리스마스 룩으로 갈아입고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이 날, 강수지는 붉은 스커트에 꽃핀으로 크리스마스 룩의 정석을 선보여 모두의 관심을 받기도 했엇쬬. 이를본 김국진은 강수지에게 데뷔 때 모습 같다 수지야라고 말하며 내내 눈을 떼지 못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강수지는 수줍은 미소로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쳐 보는 이들을 한껏 설레게 만들기도 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 날 강수지는 김국진만을 위한 특별한 베개를 선물하며 평소 국진 바라기의 면모를 여감없이 발휘하기도 했었죠.

 

 

한편 두사람다 사랑의 아픔을 겪기도 했었는데요. 먼저 김국진은 이윤성과 이혼을 했었는데요. 예전 그는 지금의 유재석을 능가하는 인기를 누리던 시기 결혼 발표를해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짧은 결혼기간이라 더욱더 충격적이었습니다. 과연 이혼을 하게된 이유가 무엇인지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었죠. 한편 개그맨 김국진(41)이 탤런트 이윤성과 이혼한 뒤 처음으로 출연한 공중파 방송에 출연해 심경을 밝혔엇는데요.

 

김국진은 예전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이혼에 얽힌 못다한 얘기를 전하기도 했었죠. 그는 내가 평소에도 밖에 잘 안 나갈 정도로 성격이 내성적인데 결혼해서도 쉽게 고쳐지지 않았다며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 데 부족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내성적인 성격의 김국진과 반대의 아내는 성격차이로 헤어진것으로 예측이 많았는데요. 한편 이혼 뒤 한동안 슬럼프를 겪은 김국진은 방송출연도 자제하고 프로골퍼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다.

 

 

개그와 골프 어떤 것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90년대 후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김국진은 2002년 탤런트 이윤성과 세인의 관심 속에 결혼했지만 2년 만에 파경을 맞아 주위를 안타깝게 했었죠.

 

 

한편 강수지와는 불타는 청춘이외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호감을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요. 전혀 싫은것은 아닌것 같은 분위기였었죠. 많은 사람들의 염원대로 두분이서 새로운 출발을 했으면 좋겟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