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지연 성형전 임재범 결혼 남편 키 나이


요즘 뮤지컬 배우인 차지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의 영향이 크다고 볼수가 있는데요.

무엇보다 차지연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무려 5연속 가왕에 등극한 복면가수 여전사 캣츠걸의 유력한 후보로 꼽히고 있다고 하죠.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차지연이 여전사 캣츠걸인 이유로 국악에 기반을 둔 발성과 노래를 부를 때 나오는 비슷한 행동 등을 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캣츠걸이 장신인 만큼 키 172cm인 차지연이 확실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과연 가면을 벗은 그녀를 볼수 있을까 관심이 모아지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그녀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은 마음에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았다"며 자신의 성형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어서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성형을 했다"고 덧붙이기도 했었는데요. 그 당시 소속사는 "가수는 양악 수술을 할 수 없다.

 

 

차지연이 눈과 코끝을 조금 성형한 것은 맞지만 양약 수술은 하지 않았다"라며 "2년 전 지금과 다른 사진은 당시 뮤지컬때문에 지금보다 더 살을 찌웠기 때문"이라고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그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인지도를 올려주는 데 큰 역할을 한 임재범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어 "사람들에게 '임재범의 그녀'로 많이 알려져 있다"는 질문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차지연은 "몇 년째 그분의 그녀로 불리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연락도 안 되고 어디서 뭐 하는지도 모르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동종업계 관계자와 지난 11월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과거 차지연은 "만만치 않은 삶 속에서 두 손 꼭 잡고 함께 걸어가 줄 좋은 사람을 만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며 밝히며 "감사와 겸손을 잃지 않는 예쁜 부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하여 비공개로 진행됬었다고 합니다.

 

 


출생 : 나이 1982년 02월 22일 (만 33세)  대전광역시
신체 : 키 172cm, 55kg 학력서울예술대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소속 : 알앤디웍스
데뷔 :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