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종옥 이혼 남편 박길재 나이
배종옥이 주목을 네티즌 사이에 받는 가운데 배종옥이 딸에게 친구 같은 엄마로 살고 있다고 밝힌 것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배종옥이 최근 한 공식 행사장에서 "딸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는 친구 같은 엄마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것이

 

재조명되면서 부터 이기도 합니다. 한편 배종옥은 1964년 생으로 서울에서 출생했으며 그녀는 1985년 KBS특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입문 주로 그녀가 맡은 배역은 엄마역이나 강인한 여성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편 배종옥은 1994년 12월 모 항공사 파일럿 박길재 씨와 결혼했지만 1년6개월만에 결별을 했다. 배종옥의 딸은 미국에서 유학 중이다. 전공은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특히 이날 배종옥은 "딸이 예쁠 것 같다. 배우하고 싶어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 배종옥은 "딸은 매력적으로 생겼는데 배우를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 동안 엄마가 너무 고생하는 걸 봐서 배우는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종옥이 자신이 맡은 역할에 깊은 애정과 공감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배종옥은  MBC 새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서 이혼 후 딸 재미(이보영 분)를 홀로 키우는 오정희 역을 연기했는데요.

 

 

정희는 10여 년전 남편 강형도(천호진 분)의 외도로 이혼하지만 우연히 딸과 함께 한 여행에서 만나게 된 형도와 묘한 인연으로 엮이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 배종옥은 지난 1994년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는 싱글맘.

 

 

 배종옥은 12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극 중 정희가 이혼 후 혼자 딸을 키우는 점은 자식을 키우는 부모의 마음에서 공감이 간다”라고 밝혔습니다. 

 


출생 : 나이 1964년 05월 13일 (만 52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6cm, 48kg, O형
학력 :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박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석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소속 :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 1985년 'KBS 특채 탤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