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 군대 입대 올해 예정 스타 유아인 김수현 이민호 탑 군대입대 예정?
유승준 사건으로 우리나라는 군대에 관해는 엄격한 잣대를 들이댄다는것을 연예인 스타들은 너무나도 잘알게 됬는데요.

사건이후 당당히 군대를 다녀오고 더 큰사랑을 받는 분들도 있죠. 대표적으로 유승호와 현빈등이 있을텐데요. 이들은 군생활이 힘든것으로 알려진 해병대를 자원입대하고 만기제대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현역입대는 30살이전에 해야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올해 86년생으로 30살이 되는 스타들은 입대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중 가장먼저 이승기가 2016년 남자연예인 입대 스타트를 끊는다고 하는데요.

 

 

이승기는 1일 오후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대한다고 합니다. 1년 10개월의 군생활이 예정된 이승기는 2017년 10월 31일 전역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제 군생활이 2년이 안되는군요. 입대에 앞서 이승기의 공식 입대행사는 예정돼있지 않다고 하는데요.

 

 

 

 

다만, 현장에 모인 팬들에게 인사 정도는 하고 입대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기는 입영통지서를 받은 뒤 ‘나 군대간다’라는 노래를 공개하고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다고 하죠.

 

 

그는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드리며 진짜 사나이가 돼 돌아오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편 올해는 입대하는 톱스타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986년생 배우 유아인을 비롯해 이민호, 장근석, 지창욱, 서인국, 빅뱅의 탑, 슈퍼주니어 려욱 등 1987년생 배우 이민호 장근석 지창욱, 가수 서인국, 그룹 빅뱅 탑, 슈퍼주니어 려욱, JYJ 김준수 등 1987년생이 입대 시점이 얼마 남지 않은 연예인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들중 몇명이 연예병사로 갈지는 모르겟지만 국방부 역사상 최고의 연예병사 소대가 될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