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은 신혼여행 하와이 결혼식 사진 공개
몇일전 결혼을 화재를 모은 방송인 정가은이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정가은은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물이달라”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고 하죠. 오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혼여행지인 하와이의 푸른 바다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정가은은 3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1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이어 그녀는“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또한 배우로서 더욱 좋은 활동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고 하죠. 한편 정가은이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가운데 결혼 직후 예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어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을 찾은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공개된 사진속에서는 정가은은 아버님 손을 잡고 신부 입장하는 장면을 담은 사진도 공개됬습니다.

 

 

환하게 웃는 정가은의 표정에서 행복한 기분을 엿볼 수 있는듯 하죠. 한편 이날 1, 2부로 진행된 정가은 결혼식에서 축가는 가수 더원이 불렀고, 사회는 GOD의 데니안이 맡아 진행됐다고 합니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 직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낳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