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라 한승연 근황 아버지 학력
최근 해체된 카라의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각자 다른 소속사로 자리를 움기며 연예계활동을 준비중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늘은 한승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자격증 수령은 못했지만 진짜 오랜만인 수험표. 이렇게 지내고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바리스타 2급 실기 시험에 지원한 한승연의 수험표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와 함께 공개된 증명 사진 속 한승연의 여신급 환한 미소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고 하죠. 한편 연예인중에 고학력자로 알려진 그녀는 미국 뉴저지에서 랭킹높은 국립학교 테너플라이하이스쿨을 다녔었다고 하는데요.

 

 

학교 재학중 오디션에 합격해서 자퇴하고 한국에 돌아온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미국의 명문고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엄친딸 대열에 합류하게 됬는데요. 입학당시 토플IBT 120점 만점에 115점을 받았었다고 하죠.

 

 

 

 

좋은 성적때문에 연예인이 되는것을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한편 과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아버지' 코너를 통해 공개된 아버지 한종칠씨를 직접 소개하기도 했었는데요.

 

 

한종칠씨는 대통령이 처음으로 별을 다는 장군 진급자에게 수여하는 삼정검(三精劍)을 제작하는 유명 도검장인이라고 합니다. 이날 한종칠씨는 딸 한승연의 신랑감을 묻는 질문에 "샤이니의 온유"라고 답하는 등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기도 했었죠.

 

 

 

 

카라 해체후 새로운 소속사로 자리를 움겨 새로운 시작을 준비중인 카라의 한승연이 어떤 모습으로 다시금 대중앞에 나설지 많은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댓글